로고

페디아이티엔(전국지점)
로그인 회원가입
쇼핑몰 판매관리
  • 자료실
  • 교육에필로그
  • 자료실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

    교육에필로그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

    23.11.05 내성, 무좀, 각질 무료보수 교육 에필로그

    페이지 정보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127회 작성일Date 23-11-07 16:09

    본문

    쌀쌀한 11월을 뜨겁게 달군 내성, 무좀, 각질 무료 보수(심화)교육 에필로그

    11월 5일 서울 교육장에서 전국에서 모인 원장님들과 함께 보수(심화)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보수(심화)교육과 원장님들의 매장관리 및 경영설계에 관한 모든 질문까지!!

    열정적인 원장님들로 인해 시간가는 줄 몰랐던 매우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페디아이티엔의 문제성발 교육은 군부대 자원봉사 체험을 위한 최적화 된 교육으로, 2일간의 올인원 교육 이후 원장님들의 부족한 부분까지 채워드리는 보수(심화)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 이수 후 군부대 봉사활동을 통해 마음도 채우고 사수분들의 관리스킬과 세일즈 기술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교육에서 끝이 아닌 현재 매장의 현주소를 정밀하게 분석하는 한편 이를 진단하고 분석하여 보다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하고

    홍보/브랜딩/환경(인테리어)/가맹(브랜딩)/경영(근로계약서)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를 속 시원히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실제로 시행함으로 동종업계에서 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최적의 교육 방안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33만원에 교육과 교육 이후 성장 그리고 매출관리까지 모두 관리해드리며 상호실습 진행 시 모든 재료는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을 이수하신 원장님들은 에듀 원장님들께서 카카오톡 페디네이터 톡방을 이용해 24시간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진정한 참교육이라는 찬사를 받는 페디아이티엔의 교육을 통해
    뷰티인들을 위한 진가를 발휘하여 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i ITN

    전국지점

    카카오톡상담

    인스타그램

    교육문의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

    빠른상담신청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