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페디아이티엔(전국지점)
로그인 회원가입
쇼핑몰 판매관리
  • 자료실
  • 교육에필로그
  • 자료실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

    교육에필로그

    페디아이티엔에서 제공하는 최신동영상입니다.

    191107 문제성발톱 교육 에필로그

    페이지 정보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1,108회 작성일Date 20-03-04 18:52

    본문

    13050d571b208f02edf2cf85cfe9ff94_1583315483_0058.jpg

    11월 7~8일 문제성 발톱 교육 에필로그입니다.

    .

    .

    본격적으로 쌀쌀해지는 추운 날씨에 본격적으로 가을이 가고 겨울이 시작됨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7일의 문제성발톱 교육엔 많은 원장님들이 한분도 빠짐없이 교육을 듣고자 찾아와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

    처음 교육을 받으시는 분도 계셨지만 기존 교육자분들도 많았습니다. 내성에서 문제성으로..

    그렇기에 밝은 분위기로 교육이 시작되었기에 더 알찬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

    이번 심화 실습수업에 모델로 실제 고객님과 교육을 받으시는 원장님의 아버지까지 모델로 교육에 함께 동참을 해주셨습니다.

    .

    페디아이티엔의 문제성발톱 교육은 무좀 발톱의 정확한 지식을 전달해드리며 확실한 관리법을 제공하고 관리 시 가장 안전하고 미용적 관점에서 발톱을 아름답게 복원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첫날 이론교육은 차분하지만 밝은 느낌으로 교육 진행되었습니다. 무좀 발톱에 대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라며 모두들 진흥원만의 차별화된 교육내용에 놀라워하였습니다.

    .

    .

    페디아이티엔의 문제성 발톱 교육은 늘 신선하고 놀라운 BT시장의 BIO기술의 선보이고 있습니다. 문제성 발 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에 한발짝 내딛어 원장님들의 샵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또한 문제성 발톱 교육 이수자에게는 문제성발톱 전용 프로페셔널 제품인 '몰드젤’을 증정해 드리고있습니다. 몰드젤은 무좀발톱 전용 뷰티 BIO제품으로, 오직 문제성발톱 교육을 이수하네일아트신 분들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써 제품의 사용법도 자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

    또한, 페디아이티엔은 교육 이수 후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페디네이터』와 전화상담을 통한 24시간 피드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10명의 문제성 발 전문 해결사인 페디아이티엔 에듀 페디네이터가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교육 이수 후 실기시험을 통해 문제성 발 전문가인 ‘페디네이터’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페디네이터는 Pedi(발 관리) + (Codinator)코디네이터의 합성어로써 문제성 발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전문가를 뜻합니다. .

    관리자와 고객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페디아이티엔은 위생클린시스템과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내성발톱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재발률을 최소화할 수 있는 1:1 맞춤 교육을 통해 페디네이터 양성에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

    교육받기 위해 찾아주신 많은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i ITN

    전국지점

    카카오톡상담

    인스타그램

    교육문의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

    빠른상담신청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