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페디아이티엔(전국지점)
로그인 회원가입
쇼핑몰 판매관리
  • 자료실
  • 세미나자료실
  • 자료실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세미나자료실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각질무좀 이해학

    페이지 정보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723회 작성일Date 19-08-30 16:49

    본문

    "문제성 발 관리학” 폭발적 인기로 성황리에 마치고 “발각질&무좀이해학 SeasonⅡ”로 업데이트 되어 돌아왔습니다!
    .
    .
    2019년도 지역별 전국투어는!! 올해 한번이자 마지막 (그 지역) 투어입니다. 이번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 지역 및 날짜는 피드를 확인하시고 한번의 기회를 잡으세요.!! 사전 예약 서두르세요!
    .
    “발각질&무좀이해학 SeasonⅡ”는 9월 말 ~ 11월 초 까지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확인해주세요!! 인천/광주/서울/부산/대전/수원/대구 전국 7여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발각질&무좀이해학!
    .
    기존 문제성 발 관리학에서 한 차원 더 심도를 높여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고, 경품이 알차게 넘치는 축제의 느낌!! 즐기며 배우는 "발각질&무좀이해학”에 네일인을 초대합니다. 무려 핵리얼 1,000만원이 넘는 사은품까지?!
    .
    본피드를 리그램해주시면 이모티콘과 교육 당일 3만원상당의 고급우든화일을 당일 바로 지급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페디아이티엔’을 추가해주시면 또 다른 이모티콘 선물이 팡팡!(핵리얼)
    .
    변화의 흐름! 그것은 고객이 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년도 네일인, 바로 나를 바꿀 마지막 기회입니다! 놓치지마세요!)
    .
    매주 화요일 날짜별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11시부터 초집중 3시간 속이후련한 검증된 세미나! 진행되는 “발각질&무좀이해학 SeasonⅡ“ 서둘러 사전 신청하세요!
    .
    - 인천 : 9월 24일 페디아이티엔본원
    - 광주 : 10월 2일 김대중컨벤션
    - 서울 : 10월 8일 후이즈아카데미
    - 부산 : 10월 15일 수스페이스센터
    - 대전 : 10월 22일 예람인재교육센터
    - 수원 : 10월 29일 실크로드호텔
    - 대구 : 11월 7일 수스페이스센터
    .
    .
    원장님들께서 찾고 계셨던 매출증대를 위한 세미나, 나를 송두리째 바꿔버릴 메가급 세미나 네일인들의 새로운 먹거리를 알려온 그 화제의 세미나! 입니다.
    .
    뭔가 다른 것 그리고 남다른 아이템과 시장의 흐름을 앞서고자 신정보를 드릴 속이 꽉찬 세미나!
    .
    지금 이 피드를 보고 계시다면, (장담컨데.) 분명 기회가 찾아온것입니다!
    .
    ※기술이전 세미나 아닙니다.!! 네일인의 내일을 바꿀 문제성 발 시장의 비젼을 위한 세미나입니다
    .
    (선착순마감) 본 광고 공지후 짧은시간 전 좌석이 마감됩니다. 사전예약중(미리 서두르세요.)
    .
    .
    계좌안내 : 이아형 하나은행 36791016811207 (입금 후 확인전화 부탁드립니다)
    .
    문의 : 010-2601-7359 이아형 팀장
    .
    위의 피드에서 1~3부의 챕터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홈케어 6종 데모시연까지 준비되어있는 속이 꽉찬 세미나입니다.
    .
    1부~3부(각 45분)으로 구성되어 원장님들께서 평소에 너무너무 궁금해 하셨던 교육 챕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문이 길어질 경우 3시간이 넘어갈수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를 갖고 오시면 좋겠습니다.)
    .
    세미나 중간중간 경품이 팡팡!!! (전문지식은 기본!! 축제같은 세미나, 웃음과함께하는 세미나입니다.)
    .
    EVENT 1. 참가자 전원 ”고급 디프로마 증정&고유번호(연번)지정“
    EVENT 2.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핵리얼)
    EVENT 3.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3부 시작 전 10분간 40만원 상당 경품 즉시 발표
    EVENT 4. 리그램 이벤트 참여 후 카카오플러스 ”페디아이티엔“ 친구추가 후 세미나 방문 시 우든화일30ea(3만원 상당)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바로 증정!
    .
    문의 : 010-2601-7359 팀장 이아형
    .
    (궁금증 편히 연락주세요) 잠들기전까지 상담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i ITN

    전국지점

    카카오톡상담

    인스타그램

    교육문의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

    빠른상담신청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