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페디아이티엔(전국지점)
로그인 회원가입
쇼핑몰 판매관리
  • 자료실
  • 세미나자료실
  • 자료실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세미나자료실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10/15 문제성 발관리학

    페이지 정보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779회 작성일Date 19-10-24 10:30

    본문

    2019년 10월 15일에 부산에서 진행된 페디아이티엔의 올해 마지막 전국투어 세미나 “발각질&무좀이해학 SeasonⅡ” 부산세미나가 원장님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
    .
    ※다음 “발각질&무좀 이해학 세미나”는 10월 29일 [수원]에서 진행됩니다.※ 4석 밖에 남지 않았으니 고민중이시라면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 문의 : 010-2601-7359(팀장 이아형)☎
    .
    .
    부산 원장님들의 따뜻한 박수 세례로 세미나가 시작됨과 동시에 많은 원장님들께서 기대하시고 또 기대하셨던 만큼 원장님들께서 만족하신다는 말씀으로 교육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많은 원장님들의 반짝이는 눈빛과 질문들로 저희 페디아이티엔은 원장님들의 질문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더욱 많은 전문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예상했던 시간보다 더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원장님들 한 분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셨습니다.
    또한, 밝은 분위기 속에서 퀴즈도 맞추고 경품을 타며 즐거운 세미나가 되었습니다.
    .
    이론 세미나와 데모시연까지 보여 드리며, 원장님들께서는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해주셨기에 세미나를 준비하는 시간들도 행복할 정도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를 함께 공유하며 원장님들과 함께 손을 맞잡으며 문제성 발이라는 길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
    한국도 선진국가의 반열에 들며 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형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페디네이터란 PEDI(발관리) + 코디네이터(의견 등을 종합하는 사람, 진행자)의 합성어로써 문제성 발을 예방 및 관리하는 전문가를 뜻하고 있습니다.
    문제성 발, 바로 지금이 기회입니다!
     포화 상태인 네일 시장에서의 문제성 발 시장은 청정한 시장입니다.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이 선두주자가 되어 앞으로도 발 문화를 연구하고 발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문제성 발에 대한 비전을 내다보는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이 되겠습니다.
    .
    함께 해주신 에듀페디네이터 분들과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원장님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
    다음 세미나는 수원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
    한국형 발 관리 No.1 브랜드 페디아이티엔
    .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 참가 문의 : 010-2601-7359(팀장 이아형)
    .
    (궁금증 편히 연락주세요) 잠들기전까지 상담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i ITN

    전국지점

    카카오톡상담

    인스타그램

    교육문의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

    빠른상담신청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