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페디아이티엔(전국지점)
로그인 회원가입
쇼핑몰 판매관리
  • 자료실
  • 세미나자료실
  • 자료실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세미나자료실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11/05 문제성 발관리학

    페이지 정보

    작성자페디아이티엔 댓글 0건 조회Hit 765회 작성일Date 20-03-04 10:10

    본문

    11월 5일 대구『발각질&무좀 이해학 세미나』 에필로그 입니다!
    .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며 본격적으로 가을이 지나가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 날씨에 페디아이티엔의 『발각질&무좀 이해학 세미나』는 대구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
    .
    세미나 시작부터 느껴지는 대구 지역의 원장님들의 뜨거운 눈빛과 환호로 시작된 ‘발각질&무좀 이해학 세미나’는 진행되는 내내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로 많은 원장님들께서 놀라움과 흥미로움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
    뜨거운 박수 세례와 성원에 힘입어 저희 페디아이티엔은 그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원장님께 더 많은 지식과 내용을 전달하고자 원래 예상했던 시간보다 오바가 되었음에도 원장님들께서 반짝이는 눈으로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 또한, 애듀원장님께서 직접 나오셔서 샵 매출의 실제 매출 사례를 보여드림으로써 세미나를 들으시는 원장님들의 환오성이 이어졌습니다!
    .
    5일 대구에서 진행된 『발각질&무좀 이해학 세미나』는 문제성 발 시장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드림으로써 발 뷰티 Bio 시장의 미래 변화에 대한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페디네이터라는 새로운 직업을 통한 매출 증대에 대한 확신을 드렸으리라 짐작합니다.
    .
    이론 세미나와 데모시연까지 보여 드리며, 원장님들께서는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해주셨기에 세미나를 준비하는 시간들도 행복할 정도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를 함께 공유하며 원장님들과 함께 손을 맞잡으며 문제성 발이라는 길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이제 한국도 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형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에 대해 많은 관심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
    .
    문제성 발, 지금이 기회입니다. 포화 상태인 네일 시장에서의 문제성 발 시장은 청정한 시장입니다. 4차 산업의 중심에 서있는 페디아이티엔이 이 시장을 새로운 척도로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
    .
    대구 세미나에 함께해주신 애듀페디네이터와 세미나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
    한국형 발 관리 No.1 브랜드 페디아이티엔
    .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 참가 문의 : 010-2601-7359 팀장 이아형(평일에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
    (궁금증 편히 연락주세요)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edi ITN

    전국지점

    카카오톡상담

    인스타그램

    교육문의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

    빠른상담신청

    자세히보기